일반적으로 휴대폰 개통 대출을 하시면 통신사에서 약정했을 때 지원해주는 보조금을 못 받습니다.
또한 본인이 개통해준 휴대폰을 이용해 범죄에 사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예를들면 대포폰이나 보이스피싱 등이 있습니다. 이 때문에 경찰조사를 받아야 하는 상황까지 펼쳐질 수 있습니다.
일단 기기와 유심칩을 넘겨주지 않는 것만 해도 절반은 방어가 되기 때문입니다.
휴대폰의 유심칩은 개인의 정보가 모두 들어가 있습니다. 휴대폰을 판매할 때 이러한 유심칩 까지 넘기게 될 경우 명의도용을 비롯하여 대포폰으로 사용될 우려가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국내 대학 재학생이나 졸업생, 휴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폰테크는 다른 금융권에서 적용하는 개인신용도 및 신용점수를 거래에 반영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장기연체자 또는 기존에 연체기록이 있는 분들도 폰테크거래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휴대폰을 개통하는 것이므로 휴대폰요금이 미납된 부분이 있으면 개통자체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실제 매장이 있는지 가능하면 직접 확인하고, 사전 협의한 매장에서 거래를 진행합니다.
애플론 대부중개 홈페이지에도 보시면 폰테크에 대한 내용은 폰테크 업체 없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애플론 폰테크 관련 메시지도 직접적으로 폰테크란 폰테크 말을 하지 않기 때문에 언뜻 보면 그럴듯해 보이기도 합니다.
중고차 시세를 조회할 때, 혹은 내차시세를 조회하고 싶을 때, 간편하고 손쉽게 시세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내차시세조회는 차량번호나 명의자 이름으로 조회할 수 있으니 자신의 차량을 판매
하지만 편리함만을 추구하고 업체 선정을 너무 섣불리 하면 사기거래의 피해를 당할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소액결제는 명의자 본인이 갚아야 합니다. 대포폰으로 사용되는 당일 폰테크 것도 문제지만 팔린 휴대폰을 통해서 소액결제가 발생한다면 명의자 고객 본인이 갚아야 하기 때문에 금전적인 문제가 커질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햇살론은 저소득층과 당일 폰테크 저신용자를 위한 정부 지원 대출 상품으로, 이자율이 폰 테크 대출보다 낮고 상환 조건이 보다 유리한 편입니다.
이를 통해 많은 사용자들이 폰테크 대출 안정적으로 최신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것처럼 휴대폰 담보대출은 절대로 안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